서유석 최은주 선교사 1월 선교보고 > 선교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서유석 최은주 선교사 1월 선교보고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 21-02-04 20:30 2,404 0

본문

20211

동경드림교회 선교편지

 

할렐루야!

사랑하는 담임 목사님과 상동교회 성도님들 모두 주님의 은혜와 평안 가운데서 소망하시는 것이 성취되는 한 해를 맞이하시기를 간구합니다.

 

교회와 전도

지난 한 해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인해 어려움 중에도 주님의 선한 손길이 돌보시고 인도해주신 것을 생각할 때 감사 밖에 없습니다. 생각하지 못한 상황 가운데도 불구하고 함께 기도로 동역하며 후원해 주신 상동교회 담임목사님과 여선교회와 선교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매해 진행하던 김치선교를 못하게 되어 아쉬워하며 기다리던 분들께 안양교회 여선교회에서 보내주신 김치선교 헌금에 감사드리며 김치를 만들어 한글교실에 오시는 분들과 예전에 김치교실에 참석하시던 분들을 찾아가 여선교회의 사랑을 담아 전달하였습니다.

 

2021년에는 코로나19가 진정되어서 선교를 통하여 주님의 선하신 손길로 얼어붙은 한일관계가 열리며 복음으로 하나되는 천국으로 인도하시길 원합니다.

 

 

전도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한글교실 초급반을 지난 10월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어서 한글을 가르치며 커피를 대접하며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한경수 권사님께서 일본 체류 시 함께 하시며 장유미 자매가 남편 스즈키상과 아들 카즈마군과 같이 예배에 나오고 있습니다. 장유미 자매의 우울증이 계속되고 있는데 교회에 나오면서 주님의 사랑과 치료를 경험하여 믿음을 가지게 해주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김미정 집사님 가족은 가정에서 예배를 공유하며 함께 하고 계시는데 일터와 의료계에 종사하는 자녀들 모두 코로나로부터 보호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지금 일본은

작년에 스가 수상이 취임한 이후에 관광 진흥책인 GOTO Travel 정책과 GOTO Eat 정책을 계속 실시해서 경제적인 면에서는 어느정도 효과를 거두었으나 11월 후반부터 코로나19의 감염자가 폭증하여 연말연휴 기간 중에도 매일 감염자 수가 최다를 기록하여서 27일까지 긴급사태를 선언한 상태에 있으며 연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에서 주님을 찾고 구원받는 사람들이 더하기를 간구합니다.

 

 

선교사 가정

자녀 지원이는 대학 3학년 2학기, 혜원이는 1학년 2학기로 온라인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말씀 안에서 스트레스를 잘 다스리고 믿음의 자녀로 성장하기를 기도합니다.

 

동경드림교회 기도제목

 

* 일본 열도의 코로나19 감염이 진정되게 하시고 주님의 선한 손길을 통하여 일본이 회개하여 주님에게 돌아오는 기회가 되게 하시고 위로하시며 더이상 사망자가 나오지 않게 하소서.

 

* 장유미 자매의 우울증에 주님의 손길이 함께 하셔서 치료되게 하시고 이로 인하여 그의 남편 스즈키 상과 그 가족이 함께 믿음을 가지도록 역사하여 주소서.

 

* SNS 로 예배하는 동경드림교회 성도님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소서.

 

* 한글 교실을 매주 토요일에 하고 있는데 모든 참석자들과 저희들을 코로나19 로부터 지켜주셔서 안전하게 하시고 전도의 통로로 써 주소서.

 

* 자녀 지원. 혜원이의 학업 가운데 지혜로 함께 하시며 무엇보다 믿음이 자라게 하시고 주님과 인격적인 만남이 있게 하소서.

* 서유석. 최은주 선교사가 날마다 성령 충만함으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섬기며 선교사명을 다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운행하심과 보호하심 가운데 이 세상을 넉넉히 이기게 하소서.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서유석 · 최은주 ( 지원, 혜원 ) 선교사 드림

 

 

E mail : hanahint@naver,com

일본 : (+81) 080-4460-8458

후원계좌 : 신한은행 352-12-162424 / 서유석

국민은행 231402-04-064921 / 최은주

 

 

ADDRESS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30 (남창동 1번지)      TEL : 02-752-1136     FAX : 02-776-8386
COPYRIGHT (C) 2021 Sangdong methodist church All RIGHTS RESERVED.